그녀에겐섹스보다더좋았던것

그녀에겐섹스보다더좋았던것

삼다수 0 1900
그녀에겐섹스보다더좋았던것
오르가슴이 별거냐. 본 단계보다 더 그녀들을 자극하는 그것! 삽입보다 더 깊이, 애무보다 더 짜릿하게 남은 그것은 대체 무엇일까?   고맙습니다, 씻겨줘서요
전 남친이랑은 가끔 섹스 후에 같이 목욕을 하곤 했었죠. 그럴 때마다 남친이 절 씻겨 주곤 했는데 처음엔 민망하다가 나중엔 마치 인형처럼 발가락, 머리카락 하나까지 씻겨주는 그의 손길이 익숙해졌어요.”

영화 <나인 하프 위크>의 목욕 장면이나 <아웃 오브 아프리카>의 머리 감는 장면, <연인>에서 첫 섹스 후 밑을 씻어주는 장면. 이런 류의 영화를 보고 가슴 시렸던 여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 꿈꿔봤음 직한 환상. ‘내 남자가 나를 씻겨 준다면?’ 부드러운 거품으로 온몸을 구석구석 씻겨주고, 눈을 감으면 머리를 감겨주는 셤세한 손길!
그 어떤 전희나 후희보다도 짜릿한 상황이 아닐 수 없다. 전적으로 그에게 내 몸을 맡겨 보호를 받는 느낌. 여자들은 때로 이러한 구속의 느낌을 즐기기도 한다. 물론, 국수 같은 때가 나오는 것은 No! 적당한 애무와 샤워를 곁들인다면 금상첨화다.

 밤새도록 팔베개? 굿!
실컷 사정 후에 곧바로 잠들어 버리는 남자들, 정말 싫었거든요. 그런데 이 사람은 조금 달라요. 잠결에도 무의식적으로 팔베개를 해 주고, 제가 조금 뒤척이기라도 하면 다시 끌어당겨 꽉 안아주거든요. 가끔은 섹스 자체보다도 이 팔베개가 좋아서 그를 만나고플 때가 많아요.”

아무리 궁극의 절정에 다다르는 섹스를 치렀다 해도 그 다음이 허술하면 여자들로선 심정 상하기 십상이다. 섹스토이도 아닐 바에야 전과 후에 더 공을 들여주는 남자가 좋은 것. 살포시 팔베개를 해 줌으로써 그에게 사랑 받고 있음을 느낄 때 여자의 만족감은 오르가슴 그 이상이다.

 잠든 내게 키스 쪽쪽
그날은 제가 피곤하지만 선잡에 들었었나 봐요. 잠결에 살포시 느껴지는 것이 오빠가 제 눈꺼풀과 이마와 귀와 손가락 하나하나에 입맞춤을 해주고 있더라구요. 물론 제가 안 깨게 조심조심. 그때만큼 달게 잔 적은 없는 것 같아요.”

백설공주의 저주를 푼 왕자의 마법 같은 키스처럼 살포시 몰래 맞춰주는 키스. 그야말로 여자의 마음을 살살 녹이기에 충분하다. 혀를 뽑아먹을 듯한 진한 키스나 남들 다 꿈꾼다는 터프한 키스보다 잠자는 숲속의 공주처럼 왕자의 키스에 행복한 꿈을 꿀 수 있다면!
아무리 알건 다 알고, 할 건 다 하는 어른이 되었다 해도 여자는 그 속에 소녀가 숨어있다. 이렇게 동화 같은 순간을 꿈꾸는 소녀 말이다.  그래도 여자들 역시 남자들처럼 화끈한 섹스를 더 좋아할 거라고 여기는 남자들이라면 제발, 제발 좀 여자들의 작은 소망 하나쯤은 기억하고 있길. 대로는 이런 작은, 소소한 행동들이 여자의 몸과 마음 저 깊숙이 숨어있는 G-Spot을 건드릴 수 있음을 꼭 기억해 두길 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