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남편이세진다!정력에좋은음식

내남편이세진다!정력에좋은음식

삼다수 0 1528
내남편이세진다!정력에좋은음식
내 남편이 세진다! 정력에 좋은 음식
 
    
'남자는 여자 하기 나름'이라는 말은 물론 섹스에도 통용된다.
남성호르몬이 넘치는 파워 만점의 남편은 정력식품의 섭취와 비례하지 않는다.
아내가 원하는 것은 단순한 힘이 아니다.
필요한 건 '섹스의 파워'. 그 황홀한 힘을 위한 판타스틱 섹스 메뉴를 소개한다.

성(性)과 식(食)의 솔직한 관계
장어,개고기,자라 등 스태미나식을 많이 먹는다고 무조건 정력이 강해지는 것은 아니다. 정력을 생기게 하는 것은 남녀 공통으로 호르몬이 많이 생성되는 음식을 먹으면 정력이 강해지는 셈.

+ 섹스 음식
정자의 생성과 발달에 도움을 주는 음식
정맥하지 않은 잡곡류,콩류,참깨,문어와 낙지,우엉이나 연근 등의 뿌리채소
성욕을 증강시키는 스태미나 음식
마늘·생강·고추·파 등의 양념,정향 등의 향신료,인삼·구기자·복분자 등의 한약재
- 섹스 음식
과식은 섹스의 최대 방해물이다. 섹스 전에는 80% 이상 속을 채우지 않는다. 또한 기름기가 많거나 칼로리가 높아 소화되기 어려운 것은 피한다.

우엉들깨볶음
  
[재료]
우엉채 100g, 당근 50g, 양파 ¼개, 피망 1개, 파프리카 ½개, 들깨 4큰술, 식용유 1½큰술, 간장 1큰술, 청주 1큰술, 물엿 1큰술, 설탕 ½큰술, 들기름 ½큰술, 소금·후춧가루 약간씩  
[만들기]  
1. 우엉채는 물에 씻어 물기를 뺀 다음 5cm 길이로 썬다.
2. 당근과 양파는 손질하여 우엉과 비슷한 길이로 잘라 채썬다.
3. 피망과 파프리카는 씨를 빼고 가늘게 채썬다.
4. 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양파와 당근, 우엉채를 넣어 볶다가 간장과 청주, 물엿, 설탕을 넣어 볶는다.
5. 맛이 어우러지면 들깨와 피망, 파프리카를 넣어 볶다가 소금, 후춧가루로 간한다. 들기름을 넣어 마무리한다.
[TIP]
1. 우엉에는 섬유질이 풍부하고 당질, 칼슘, 인이 많아 예부터 민간약으로 널리 이용되었다. 특히 정력 증진에 효과가 있어 허약한 사람이 많이 먹으면 좋다. 여기에 아미노산을 비롯해 비타민 B·C, 칼슘, 철분 등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들깨를 듬뿍 넣어 같이 볶으면 건강식 반찬으로 손색이 없다.  

해삼 누룽지탕  

[재료]
찹쌀 누룽지(5cm 크기) 6개, 불린 해삼 1개, 새우살 100g, 표고버섯 2장, 죽순 ½개, 마늘 4쪽, 대파 1대, 식용유 적당량, 육수 3컵, 굴소스 1큰술, 간장 1큰술, 청주 1큰술, 참기름 1작은술, 물녹말 2큰술, 소금·후춧가루 약간씩  
[만들기]
1. 불린 해삼은 내장을 뺀 다음 길게 반으로 갈라 4cm 길이로 썬다. 새우살도 소금물에 씻어놓는다.
2. 죽순을 흐르는 물에 씻으면서 석회질을 없앤 다음 빗살무늬로 썬다. 불린 표고버섯은 밑동을 떼고 가늘게 채썬다.
3. 대파는 4cm 길이로 잘라 길이로 편 썬다. 마늘도 얄팍하게 썬다.
4. 식용유를 넣고 달군 팬에 손질한 해삼과 새우살, 표고버섯, 죽순을 넣어 데친다.
5. 다른 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파와 마늘을 볶아 향을 낸 다음, 간장과 굴소스, 청주를 넣어 맛을 낸다. 여기에 4를 넣어 볶으면서 섞는다.
6. 재료가 어우러지면 육수를 붓고 끓이다가 물녹말을 넣어 농도를 맞춘다. 소금과 후춧가루로 간한 다음 참기름을 넣어 마무리한다.
7. 찹쌀 누룽지는 뜨겁게 달구어진 기름에 넣어 하얗게 일어나도록 튀겨 그릇에 담는다. 6의 소스를 끼얹어 낸다.
[TIP]
1. 육지의 산삼에 버금간다고 하여 이렇게 이름 붙여진 해삼은 식품이라기보다는 진액을 보하는 약이라고 할 수 있다. 진액이란 최고의 영양물질로서 혈액과 각종 체액, 호르몬 등이 이에 해당된다. 보혈 작용이 있으며 강력한 정력제와 강장제로 스태미나를 높이는 데는 최고의 식품. 허약하고 마른 사람에게는 보약의 효과를 내므로 가능하면 많이 먹자.

파워롤  

[재료]
따뜻한 밥 2공기, 배합초(식초 1½큰술, 설탕 1큰술, 소금 ½작은술), 김 2장, 장어 1마리, 오이피클 1개, 게살 2개, 당근 40g, 달걀 1개, 소스(굴소스 1½큰술, 간장 1큰술, 청주 2큰술, 물엿 1큰술, 설탕 1큰술, 다진 마늘 1작은술)  
[만들기]  
1. 김은 팬에서 살짝 굽는다. 따뜻한 밥에 배합초를 넣고 섞어 초밥을 만든다.
2. 분량의 재료를 넣어 소스를 만든다.
3. 장어는 옆으로 포를 뜬 다음 그릴에 넣어 초벌구이한다.
4. 초벌구이한 장어에 소스를 고루 발라가며 속까지 완전히 익힌다.
5. 오이피클과 당근은 가늘게 채썬다. 게살도 잘게 뜯어놓는다. 달걀은 지단을 부쳐 채썬다.
6. 김발 위에 김을 얹고 초밥을 고루 펴준 다음 랩을 씌워 뒤집는다.
7. 김 위에 오이, 게살, 당근, 달걀지단을 넣고 둥글게 만다. 이때 랩이 속으로 들어가지 않도록 잡아당기면서 만다.
8. 김밥이 말아지면 가볍게 누른 다음 랩을 벗기고 그 위에 구운 장어를 얹는다. 랩을 씌워 다시 한번 눌러준 뒤, 적당한 크기로 자른다.  
[TIP]
1. 장어는 산란할 때 아무것도 먹지 않고 필리핀의 깊은 해협까지 헤엄쳐 갈 정도로 대단한 에너지를 보유하고 있어 예부터 보신식품으로 널리 이용되고 있다. 고단백 고칼로리 식품. 특히 혈관을 튼튼하게 해주고 활기를 불어넣어주는 비타민 A와 비타민 B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 남성들의 스태미나에 최적인 자연식품이다.

부추 소라살무침  

[재료]
조선부추 70g, 영양부추 30g, 소라살 4개, 당근 30g, 소금 약간, 청주 1큰술, 양념장(고춧가루 1큰술, 고추장 1작은술, 식초 2큰술, 레몬즙 1큰술, 설탕 1큰술, 탄산수 1큰술)  
[만들기]
1. 조선부추는 깨끗이 다듬어 물에 씻은 다음 4cm 길이로 썬다. 영양부추도 다듬어 물에 씻은 다음 같은 길이로 썬다. 당근은 가늘게 채썬다.
2. 소라살은 소금으로 문질러 씻어 내장을 빼고, 끓는 물에 청주를 넣어 데친다. 한김 식으면 가늘게 모양을 살려 썬다.
3. 볼에 분량의 재료를 넣고 섞어 양념장을 만든다.
4. 접시에 소라살을 돌려 담고 가운데에는 조선부추와 영양부추, 당근을 섞어 담는다. 먹기 직전에 양념장을 끼얹어 버무려 먹는다.  
[TIP]  
1. 부추는 야채 중에서 가장 뛰어난 강장 채소 중의 하나이다. 비타민 A·B·C와 칼슘의 함유량이 다른 야채에 비해 월등하며 단백질, 당질, 회분 등도 풍부하다. 맛과 향기가 뛰어나 무쳐 먹어야 가장 맛있으며 꼬들꼬들한 소라살을 데쳐 같이 무치면 더욱 맛있다.
 ▷마늘_마늘이 정력에 도움을 주는 이유는 크게 세 가지로 나누어볼 수 있다. 먼저 마늘은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정력을 강화하는 효과가 있다. 두 번째, 마늘은 활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피로하고 활력이 떨어지면 정력이 감퇴하는 것은 당연한 현상. 마지막으로 마늘은 호르몬 분비를 촉진시켜 정력을 증진시킨다.

이렇게 먹어보세요! 익히지 말고 생으로 먹자. 통째로 먹는 것보다는 자르거나 빻아서 먹는 것이 더 좋다. 생마늘을 그냥 먹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마늘장아찌로 섭취하기를. 또한 기름에 살짝 익혀 먹거나 분말이나 정제 형태로 만들어 먹는 것도 좋다. 정력 증진을 원한다면 하루에 약 3~4쪽씩 섭취하는 것이 좋다.

부추_부추는 한번 심으면 특별한 관리가 없어도 잘 자라는 강한 생명력을 지니고 있다. 이런 강한 생명력이 정력 증진 효과와 연관되어 있다. 부추에는 마늘과 양파처럼 매운맛을 내는 황화알릴이 들어 있다. 이 성분이 비타민과 결합하여 피로를 회복하고 활력을 증진시키는 정력 증진 효과를 만들어낸다.

이렇게 먹어보세요! 생으로 먹거나 즙을 내어 먹는 것이 좋다. 특유의 냄새가 싫은 사람은 육류나 생선요리를 할 때 곁들여 요리하여 먹는다.

달래_산(山)마늘’이라고도 불리는 달래는 남성 호르몬의 분비를 촉진시키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정력식품이다.

이렇게 먹어보세요! 달래는 주로 날것으로 섭취한다. 달래무침에 ‘식초’를 첨가하면 금상첨화.

마_마에는 특유의 끈적끈적한 점액질의 물질이 있는데 이것이 한방에서는 ‘산약’이라고 부르는 자양강장제다. 또한 마에는 알기닌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는데 이는 성장 호르몬의 분비를 촉진시키고 발기에 중요한 작용을 하는 산화질소의 원료가 되는 물질로 정액의 구성 성분이기도 하다. 그밖의 많은 영양소들이 복합적으로 작용하여 정력 증진 효과를 낸다.

이렇게 먹어보세요! 익혀서 먹는 것도 괜찮지만, 즙을 내거나 갈아서 생식하는 것이 정력에 가장 좋다. 마 특유의 끈적끈적함 때문에 생식하기 거북한 사람들은 메추리알의 노른자와 참기름, 김을 넣어 먹으면 된다.

두릅_상큼한 맛에 은은한 향기를 가진 두릅에는 사포닌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다. 이는 혈액순환을 돕고 피로 회복에도 좋아서 정력에 도움을 주는 식품.

이렇게 먹어보세요!오래 삶지 말고 살짝만 데쳐서 초고추장에 찍어 먹는 것이 가장 효능 있다.

토마토_토마토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좋지만 특히 남성에게 좋은 식품이다. 토마토에 있는 리코펜은 항산화 효과와 면역을 강화하는 효능은 물론 심혈관질환을 예방하는 효능도 있어 노화 방지를 비롯한 정력 증진에 도움이 된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리코펜이 전립선암을 포함한 전립선 관련 질환을 예방하는 효과가 매우 크다.

이렇게 먹어보세요! 날것으로 먹기보다는 익혀서 먹는 것이 좋다. 특히 올리브오일로 조리해서 섭취하면 토마토의 리코펜을 훨씬 많이 섭취할 수 있다.

참깨_참깨는 혈액순환에 좋은 불포화지방산과 양질의 단백질이 많아 스태미나 증진에 좋을 뿐만 아니라, 섹스 미네랄로 불리는 아연과 셀레늄이 많아 남성 호르몬의 분비를 촉진시킨다. 또한 비타민 E와 비타민 B1이 많아 아주 훌륭한 정력식품이다.

이렇게 먹어보세요! 참깨칼국수, 참깨볶음밥 등 모든 음식에 곁들여 활용할 수 있다.

잣_옛날부터 피부 미용과 노화 방지에 좋다고 알려져 있는 식품으로, 남성 호르몬의 분비를 돕는 아연과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E가 많아 정력에도 좋은 식품이다.

이렇게 먹어보세요!그대로 먹는 것이 가장 좋으며 죽을 해 먹거나 음식이나 요리에 곁들여 먹어도 좋다.

굴_굴은 동서고금을 통틀어 가장 유명한 정력식품이라고 할 수 있다. 굴에는 남성 호르몬의 분비와 정자 생성을 촉진시키는 아연이 들어 있다. 또한 아르기닌이 많아 들어 있어 굴을 섭취할수록 정자의 수가 증가하고 그 활동 또한 활발해진다.

이렇게 먹어보세요! 날것으로 먹는 것이 가장 좋다. 반쯤 벌어진 생굴을 차갑게 한 후에 레몬즙을 뿌려서 먹어보자. 레몬에 있는 산이 살균 작용을 함과 동시에 맛도 좋게 해준다. 비린 맛 때문에 생굴을 먹지 못하는 사람들은 부추, 파, 마늘 등을 넣고 생굴부추무침을 해 먹어보자.

전복_전복은 맛은 물론 영양이 뛰어나서 누구에게나 좋은 음식이지만, 특히 남성의 정력 강화에 좋다. 전복은 값은 비싸지만 이미 오래전부터 최고의 정력식품으로 대접받아왔다. 정자 생성과 발기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아르기닌이 풍부하게 들어 있기 때문.

이렇게 먹어보세요! 전복은 죽으로 쑤어 먹으면 소화흡수도 좋다.

연어_연어가 정력에 좋은 이유는 오메가3 지방산과 단백질 때문.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준다. 또한 동맥경화증이나 노화를 막아주고 우리 몸을 보호하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건강 증진과 정력에 도움이 되는 식품이다.
  정력에 좋은 음식들은 있으나 사람마다 다 맞는 것은 아닙니다..그냥 참고만 하세요,,마늘- 정력, 음욕이 동하는 강장제

·양파- 부교감 신경을 활발하게 하여 성생활에 도움

·당근- 스태미나 증강에 효과 있는 비타민C함유

·은행- 생식 기능과 신장질환에 효험

·셀러리- 권태감과 부부 사랑을 더해주는 야채

·부추- 수컷 정자 생성을 높이는 정력제

·땅콩- 신경쇠약과 비만 예방에 좋은 과실

·호두- 신경쇠약과 비만 예방에 좋은 과실

·들깨- 몸을 따뜻하게 골수를 채우는 정력 보강제

·토마토- 스트레스로 인한 신경성 방광염 효험

·잣- 스트레스 및 소화장애에 도움

·참깨- 오장을 부드럽게 하는 정력 강장제

·산딸기- 조루증과 발기부전에 효과

·열무- 체력이 허한 사람, 고혈압, 저혈압에 최고의 보양제

·포도- 피로를 회복시키는 강장제

·감자- 밥보다 칼륨이 16배 많아 고혈압 예방

·아스파라거스- 미네랄이 풍부한 정력 강장 식품

·꿀- 피로회복과 정력증강을 위한 종합영양제

·홍삼- 발기부전 치료 및 성 행위 감소 방지 효과

·머위- 천식, 기침 편도선염과 정력 증강에 효과

·옥수수- 양기를 강화하는 단백질

·구기자- 정기와 정액, 정수와 골수를 보강하는 보기제

·음양곽- 혈압 강하 작용, 신경쇠약, 월경장애에 효험

·사상자- 성기 위축, 가려움증을 치료하는 에로틱한 미향제

·파극- 몽정과 음경위축으로 인한 발기부전에 효과

·오미자- 성 신경, 정력 감퇴를 항진시키는 보기제

둥굴레- 뇌졸중, 심장병 심력 증강에 효과

·토사자- 유정, 조루, 시린 무릎에 효과

.산약- 허약, 당뇨, 피부와 털을 윤택하게 하는 강장식품

. 황기- 생리불순, 출산 전후의 산모에게 좋은 보혈제

·산수유- 불면증, 저혈압, 당뇨에 좋은 약재

·당귀- 생리불순, 월경통, 월경과다, 무기력에 좋은 약재

·바나나- 당질이 풍부하고 소화가 잘되게 하는 정력 보강제

·복숭아- 피부 미용과 담배의 니코틴 제거 효능

·파고지- 요통, 발기에 효과

·두총- 동맥경화, 성기능 감퇴 증강

·하수오- 정력과 머리칼을 검게 하는 약재

·연- 허약체질 여성의 불순한 월경에 효과

·산삼- 정력 왕성, 갱년기 장애 해소

·생굴- 체력증강 및 정력 증강에 효과

·새우- 성력을 키우는 강장식품

·뱀장어- 비타민A가 함유되어 정력증강에 효과

·미꾸라지- 비타민A가 풍부하며 골다공증, 정력에 효과

·자라- 빈혈과 성욕 감퇴를 개선하는 기혈제

·해삼- 혈을 생성시키고 진액을 윤활하게 하는 바다의 인삼

·정어리와 고등어- 시력저하, 외경색, 치매예방에 효과

·전복- 섹스 후 소모된 체력을 회복시키는 음식

·메추리- 정력증강에 효과

·잉어- 심장 근육의 활력을 증강시키는 영양식

·녹용- 근육과 뼈를 튼튼, 정력 증강에 효과

·달팽이- 신장질환에 효험 있는 정력 증강제

·녹신- 음경 발기강화, 발기부전에 효험이 있는 정력제

·진주- 정력 부족, 당뇨, 신경성 발기부전에 효과

·아로마테라피오일- 불안장애, 불감증, 발기부전에
0 Comments
제목